NOTICE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및 환불안내

작성자 NANA CREW(ip:)

작성일 2020-06-22

조회 26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교환 및 환불 안내




-① 반품/교환신청은 나나크루 공식 홈페이지 1:1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가 진행됩니다.



-② 반품/교환시 고객님께서 상품을 먼저 보내주실 경우에도 

나나크루 공식 홈페이지 1:1 게시판으로 반품/교환 접수를 먼저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.


상품만 보내신 후 1:1 게시판에 글을 남기지 않으실 경우 교환/반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
-② 상품을 먼저 보내주실 경우 아래의 과정대로 택배수거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 

로젠택배 (1588-9988) 연결 -> 문자 URL 받으신 후 링크 클릭 -> '택배예약' 클릭 -> '반품예약' 클릭

*운송장번호를 모르실경우 휴대폰 인증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이내에 고객님의 배송지로 택배기사님께서 재방문 드릴예정입니다.

재방문 하신 택배기사님께 반품상품(구매당시 제공된 구성품 그대로 택을 제거하지 않은 미착용 상품)을 전달해주세요.


 *상품 보내주실때 반품 양식을 간단히 작성해 주세요.





*타택배 업체로 상품을 먼저 보내주실 경우, 택배비를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반품 배송비는 3,000원 입금/차감으로 진행됩니다.

반품택배비 무통장 입금을 원하실경우 아래의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세요.

계좌번호 : 우리은행 1005-102-859067 김은영(베이에잇)

*나나크루 공식 사이트 1:1 게시판으로 문의접수 해주세요*




▶환불 소요기간은 무통장 결제시 익일처리(영업일 기준) / 카드결제시 카드사에 따라 1-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- 7일 이내에 상품을 나나크루 측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- 교환기간 (7일)내로 상품이 당사로 도착하지 않는경우,

  교환의사가 없으신 것으로 판단, 교환접수가 취소되며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-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환불일 경우 왕복 배송비 6,000원 입금/차감 으로 진행됩니다.
- 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에는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여 같은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지만,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하자가 있더라도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- 모든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.



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 

-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경우

- 고객님에 의한 상품, 라벨, 택 등이 멸실, 훼손 또는 오염되었을 경우
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(상품의 착용, 수선 및 세탁 등)

- 교환 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(5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합니다.)


- 모니터의 해상도와 사양에 따라서 화면에 보시는 것과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,

사이즈는 측정하는 기준에 따라 1-2cm의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※상품 보내실 곳 [물류반품지]


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14-10 7층 802호A (을지로3가, 상지빌딩)

070-4195-7772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